크레이지 케이스 터치 밀레니엄 팔콘

아이디어 상품도 아니고 "도대체 이걸 왜?"라는 의문이 드는 제품들이 일본에서는 자주 판매되고 있다. 한편으로는 개인적인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일상속의 제품들이라는 차원에서 이해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반다이에서 2015년 1월,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밀레니엄 팔콘'모양의 카드 케이스를 출시했는데 상당히 특이한 제품이었다. 단순히 카드를 집어넣기 위한 제품이 이렇게 두껍게 나와버리면 포켓속의 공간만 더 차지하고, 핸드폰케이스에 카드를 넣어다니면 될 걸 굳이 따로 이런 제품을 들고 다닐 필요가 있겠는가 싶기도 하다. 게다가 카드 케이스 치고는 상당히 고퀄리티를 뿜어내는 제품이다. 마치 2014년 반다이가 스타워즈의 제품 판권을 사들인 이후, 이제껏 참아왔던 스타워즈 관련 상품을 '사양하지 않고 쏟아내는'듯한 모양새가 느껴지기도 한다. '크레이지 케이스 터치 밀레니엄 팔콘'은 심지어 발광기능까지 가능한데 아무래도 스타워즈 팬이라면 극중에서 밀레니엄 팔콘이 가속하는 장면속에 볼 수 있는 빛나는 후면을 좋아하는 것을 충족시켜주기 위함인 것 같다.


크레이지 케이스 터치 밀레니엄 팔콘

스타워즈 광팬이 아니라면 그다지..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2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3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4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5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6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7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8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9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0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1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2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3

반다이 밀레니엄 팔콘 카드 케이스 14


새로운 시리즈 [CRAZY CASE TOUCH] 등장! "장난스럽게 다니자"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한 케이스 시리즈 "CRAZY CASE"의 카드 케이스 시리즈인 'CRAZY CASE TOUCH'를 새롭게 출시, 스타 워즈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을 모티브로 한 IC 카드 케이스 "CRAZY CASE TOUCH MILLENNIUM FALCON'프리미엄 반다이에서 판매 개시!

■ 추천 포인트 (1) IC 카드 케이스인데도 세부적으로 재현한 조형미 공식 설정 자료를 바탕으로 IC 카드 케이스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극중 조형을 재현했습니다.

■ 추천 포인트 (2) 터치하면 빛난다! 발광 특수 효과를 탑재 은하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낼 "하이퍼 드라이브"를 이미지하고 IC 카드를 케이스에 넣어 IC 카드 단말기에 터치하면 본체의 후면 발광. 발광 기믹은 총 3 패턴 탑재, 터치 할 때마다 빛나는 방식이 달라집니다.

■ 추천 포인트 (3) IC 카드 케이스로서의 편의성을 추구 두께 약 28mm에서 한손으로 쉽게 조작이 가능.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편한 크기를 실현했습니다.

● CRAZY CASE (크레이지 케이스) 시리즈에 대해 "장난스럽게 다니자"라는 컨셉을 바탕으로'즐거움','멋'을 믹스한 새로운 장난감 케이스 시리즈입니다. 다양한 영화와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차량 등을 모티브로 한 스마트 폰 케이스를 라인 업. 이번부터 'CRAZY CASE TOUCH'로 카드 케이스 시리즈가 등장. 앞으로도 속속 발매 예정입니다.

● "MILLENNIUM FALCON (밀레니엄 팔콘)」에 영화 '스타 워즈'에 등장하는 한 솔로와 추바카가 탑승하고 있던 선박으로 유명한 우주선. 우연히 더미에서 수많은 개조를 반복 하이퍼 드라이브 시작시에는 광속의 1.5 배의 속도를 낼 수 "은하계에서 가장 빠른 '를 자랑한다. 상처 투성이로 너덜 너덜 외모하면서도 강력한 추진 시스템과 무기를 가지고 스타 워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우주선.

네이키드스네이크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Model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