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에이스 컴뱃 7,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구매기

아마존 XBOX 타이틀(에이스컴뱃 7,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구매기

XBOX ONE 에이스컴뱃7의 디지털 전용 발매

비행 슈팅 게임인 에이스컴뱃 7이, PS4로는 패키지 및 다운로드로 발매되었고, XBOX ONE으로는 다운로드로만 국내정식발매되었다. 패키지 게임을 모아두는 맛을 아는 사람들에겐 아쉬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그래서 XBOX ONE 에이스컴뱃 7은 아마존에서 직구하기로 정하고 쇼핑질을 하다가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가 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을 발견하고 함께 구매하였다.

에이스컴뱃 7의 가격은 58.38 USD, 그리고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가격은 24.99 USD였고 배송비는 5.59 USD가 들었다.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에는 반드시 원화결제를 피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이중수수료폭탄을 쳐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존에서 카드로 체크아웃할 때 반드시 총금액이 $단위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혹시 KRW 단위가 되어 있으면 카드 옵션쪽에 currency바꾸는 항목이 있으니 찾아서 반드시 USD로 변환해서 결제해야 한다.

허술한 포장으로 파손의 우려가 있음

아마존에서 게임을 시키면 별도에 박스에 담지 않고 뾱뾱이가 내부에 붙어있는 노란 소포봉투에 담아서 보낸다. 우리나라같으면 파손의 우려때문에 판매처가 감히 그런 허술한 포장으로는 보내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아마존은 BOLD하다. 그냥 보낸다. 실제로 아마존에서 게임 직구했다가 케이스가 파손된 사례를 종종 들을 수 있다. 하지만 반품이나 교환이 그리 쉽지는 않을 것이고 소요되는 시간도 꽤 오래 걸릴 것이니, 국내에서 정발된 패키지가 있고 아마존 가격보다 그리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굳이 아마존을 권장하지는 않는다.


▲전혀 안전하지 않을 것 같은 택배봉투


▲주문내역확인증이 들어있다

개봉기

요즘 게임 내용물은 간단한 매뉴얼조차 없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안에 들어있는 하얀 종이는 온통 면피성 멘트(빛의 패턴으로 발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는 둥...)가 가득한 공지글일 뿐.

싼 데에는 이유가 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가 꽤 싼 가격에 판매되어 있었는데 받아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케이스 정면 상단에 있는 XBOX ONE이라는 로고에 하얀색 칠이 덜되어 있다.;; 뭐 게임에는 아무 문제 없지만 오징어파품을 싸게 파는 것처럼 이것도 싸게파는 이유가 이것이었을려나 싶었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Gam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