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와 거상 PS4판 스크린샷 - 7th 거상 Hydrus

Thy next foe is... A ruin hidden in the lake... A ripple of thunder lurks underwater...(다음 상대는... 호수에 숨겨진 유적... 물 밑에 숨어 있는 천둥의 물결...)

뱀장어형 거상.

Swim on the lake surface to draw out the colossus...(거상을 유인하려면 호수 위에서 헤엄쳐라...)
Grab on to the colossus's tail...(거상의 꼬리를 잡아라...)
Sever the power of the radiating horn at its root...(뿔의 밑둥에 있는 전기를 끊어라...)

물 속 깊은 곳에 있으며 머리 쪽에서 알짱거리고 있으면 수면으로 올라온다. 몸 중간의 전기 기둥이 차례로 올라오면서 공격하는데 그 근처에서 꼬리가 올라오므로 멀리 도망가지는 말도록 하자. 꼬리에 매달린 후에는 앞으로 가면서 공격하면 된다.

악력은 수중에서 호흡을 얼마나 참을 수 있느냐와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악력을 많이 올려둘 수록 편한 거상이다. 잡은 채 일정 시간이 있으면 물 속 깊은 곳으로 잠수해 들어가는데, 심해 공포증이나 물에 관한 트라우마가 있으면 매우 무서운 보스이다. 특히 리메이크판에서는 물과 발광효과 묘사가 사실적으로 바뀌면서 어두운 수면속에서 헤엄치는 거대생물을 리얼하게 묘사하여 더더욱 무서워졌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Gam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