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하이뉴(Hi-ν) 건담 Ver.Ka

하이뉴(Hi-ν)건담은 '기동전사 건담:역습의 샤아'의 소설버전인 베르토치카 칠드런에 출연하는 건담으로(소설판에서는 '뉴 건담'으로 나온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역습의 샤아'에 등장하는 뉴 건담과 같은 위치였다가 차라리 하이뉴 건담을 뉴 건담의 후계기로 설정해달라는 매니아들의 요청을 받아 들여 결국 하이뉴 건담이 탄생하게 되었다. 즉, 원래의 애니메이션 계보 상에서는 존재하지 않은 건담이었다는 것이다. 설정상 뉴 건담과 다른 점은 오른쪽 손목에 머신건이, 그리고 판넬 스탠드가 추가되어 핀 판넬을 사용한 후에 다시 회수하는 게 가능해졌다는 점이다. 그리고 하이뉴 건담만의 하이퍼 바주카 런쳐가 있다.


반다이 MG 1/100 Hi-ν(하이뉴) 건담 Ver.Ka

MG로 발매된 두 번째의 하이뉴 건담

하이뉴 버카 탑

7,000엔으로 발매된 '반다이 MG 하이뉴 건담 Ver.Ka'는 예전에 출시한 'MG 하이뉴 건담'에 비해 소설판의 설정에 더욱 가까운 디자인이다. 'MG 뉴 건담 Ver.Ka'킷의 핀판넬 부품의 일부를 그대로 이 킷이 사용하고 있다.


하이뉴 버카 1

하이뉴 버카 2

하이뉴 버카 3

▲왼쪽부터 기존 하이뉴, 하이뉴 버카, 뉴건담 버카


하이뉴 버카 4

어깨 장갑이 오픈되어 내부의 버니어를 노출할 수 있고, 허리의 가동은 볼 조인트로 인해 회전은 괜찮은 편이나 상하로 꺾는 가동은 그렇게 자유로운 수준은 아니다. 콕핏의 해치가 개폐가 가능하며 무릎은 무려 160도 정도로 굽히기가 가능하고 접지성은 양호하여 다양한 포즈를 직립상태에서 구현이 가능하며 종아리 뒤쪽 해치가 열리면서 내부의 버니어를 노출시킬 수 있다.


하이뉴 버카 4

하이뉴 버카 5

▲빔 라이플

하이뉴 버카 6

▲하이퍼 바주카

무기들의 색분할도 잘되어 있는 빔 샤벨 그립은 좌우 어깨 행거에 마운트시킬 수 있고, 예비 샤벨 그립은 왼쪽 팔에 수납이 가능하다. 오른쪽 팔에는 빔 개틀링을 마운트시킬 수 있으며 포신이 슬라이드 되면서 확장된다. 이 킷에는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건담 본체와 핀 판넬의 역동적인 포징이 가능하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Model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