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용 귀마개 관련 정보 모음

지금껏 수영할 때 귀에 소니 '이어폰형 mp3 플레이어'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귀마개를 쓸 일이 없었다.
하지만 그것이 고장이 나버렸고 소니에서는 해당 제품을 단종시켜버려서 시중에 구하기도 어려웠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귀마개를 사용하면서 수영을 해야 되었는데, 귀마개 제품들도 천차만별이라 내 귀에 맞는 것을 찾기가 힘들었다.

귀에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이 게시글에 후기를 달아보려고 한다.

아레나 부착형 귀마개

이 제품은 수경 줄에 걸어서 분실을 막는 합리적인 제품으로 보였기 때문에 오프라인 아레나매장에서 구입해보았다.
수영장에서 사용해보니 내 귓구멍에 맞는 위치까지 삽입해야 했는데 너무 많이 찔러 넣어야 했고, 한 쪽은 자꾸 사용중에 빠져나오는 바람에 그냥 쓰지 않게 되었다. 

빠져 나오면 다시 끼워넣고, 또 빠져 나오면 이번엔 안빠져 나오게 더 힘주어 끼워넣고...
이러다가 외이도염에 걸릴까봐 아레나 귀마개는 포기했다.

 

맥스 아쿠아블록 (Mack's aquablock earplugs)


현재 배송중

 

맥스 소프트폼 귀마개 (Mack's Soft Foam Earplugs)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워낙 크게 나오기 때문에 한국남성이 쓰려면 '슬림핏'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고 한다.
결정적으로 사용설명서를 보면 세척 후 재사용 금지 라고 나오기 때문에 수영용으로는 맞지 않는 것 같다.

맥스 필로우소프트 귀마개 (Mack's Pillow Soft's Silicone)


이 제품도 수영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이하게 이 제품은 귀 속으로 깊게 넣는 제품이 아니라 반죽하듯이 손으로 둥글게 만든 다음에 평평하게 귀 입구를 막는 제품이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돌아라! 세상/Health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