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020::월드맵에서 출발지,도착지가 안먹히는 버그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에서
월드맵의 출발지, 도착지가 전혀 먹히지 않고
무조건 케네디 국제공항에서 시작하는 버그를 며칠 째 겪고 있다.

ASOBO는 정말 게임을 아주 드럽게 못만드는 듯 하다.
매니아들로 하여금 이런 미친 버그들도 아무렇지 않게 만들어 버리는 패기....;;

출발지,도착지를 마음대로 설정하지 못한다면 이 게임을 구입한 이유가 없어진다.

아무리 검색해도 대책은 나오지 않고 있다.

 

검색하다 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 발견.

나무위키에 있던 내용인데요.

 "C:\Users\user\AppData\Local\Packages\Microsoft.FlightSimulator_8wekyb3d8bbwe\LocalState\MISSIONS\Custom\CustomFlight" 폴더의 CUSTOMFLIGHT.FLT 파일을 삭제하면 수동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무위키에도 해당 버그가 나와있었다.

https://namu.wiki/w/%EB%A7%88%EC%9D%B4%ED%81%AC%EB%A1%9C%EC%86%8C%ED%94%84%ED%8A%B8%20%ED%94%8C%EB%9D%BC%EC%9D%B4%ED%8A%B8%20%EC%8B%9C%EB%AE%AC%EB%A0%88%EC%9D%B4%ED%84%B0(2020)?from=%ED%94%8C%EB%9D%BC%EC%9D%B4%ED%8A%B8%20%EC%8B%9C%EB%AE%AC%EB%A0%88%EC%9D%B4%ED%84%B0%202020 

 

ASOBO 이 뻔뻔한 인간들은 이렇게 알려진 버그도 고치지 않고 있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Gam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