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개발 및 디자인화, CG 모델링등 각종 개발 자료

 엘든 링은 약 5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제작됐으며
프로토타입 제작 개시 시기는 다크 소울 3 DLC 개발 완료 후였음.
당시 프롬 소프트웨어는 오픈 월드 개발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토대가 되는 환경 구축부터 시작함.

 

엘든 링 제작 마일스톤

 

프로토타입판 (환경 테스트판) / 양산준비, 사양 정리

퍼스트 플레이어블판

양산기간 / 외부리뷰, 퀄리티 업

데이터 조정, 디버그, 네트워크 테스트판 제작

 

 

개발 인원

 

배경 : 약 25명
캐릭터 : 약 10명
모션 : 약 15명
리거 : 약 2명
이펙트 : 약 5명
컷신 : 약 15명
디자이너 : 약 30명
PG (그래픽) : 약 10명

 

개발 인원이 적어 보이는데

그 이유는 다크 소울 시리즈 개발하면서 오랜 경험을 쌓은 소수 정예 스탭이 개발했기 때문.

 

 

 

각종 개발 자료

 

 

 

 

 

 

 

 

 

 

 

 

 

 

 

 

 

 

 

 

 

 

 

 

 

 

 

 

 

 

 

 

 

 

 

 

 

 

 

 

 

 

 

 

 

  

 

 

 

 

 

 

 

 

 

 

 

 

 

  

 

 

 

설계 맵

 

 

 

개발 중 화면

 

 

 

 

디자인 추가

 

 

 

 

최종 게임 화면

 

 

 

 

조정 전

 

 

 

조정 후

 

 

 

 

조정 전

 

 

 

 

조정 후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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