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출혈 위주 공략 가이드

 

엘든링 출혈빌드를 위한 가이드 글이 있어서 아래에 인용한다. 원글은 https://pixelpicture.tistory.com/2791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러드 빌드용 무기

피의 강

피의 강 | 제공: Fextralife

무수한 생명을 앗아간 칼날, 베고 베고 베고 베는 자들의 피로 물든 칼날. 다른 사람과의 전투에서 사용한 결과 이름을 따서 명명되어 피의 강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모든 농담은 제쳐두고 이 블레이드는 아마도 압도적인 것으로 레이블이 지정된 수많은 빌드에서 본 블레이드일 것이며 그것이 옳을 것입니다.

이 칼은 PvE나 PvP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두 카테고리 모두에서 밝게 빛난다. 칼날에서 나오는 여러 혈통의 베는 범위가 꽤 넓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무기에 적용된 게임에서 가장 깨진 상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혈 이 무기는 "Rivers of Blood is OP"라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적에게 출혈을 유발할 것입니다.

단검

단검 | 제공: Fextralife

이제 우리는 단검을 알고 있습니다. 단검은 가장 일반적인 무기 중 하나이며 그다지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왜 이 빌드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단검은 Ashes of War: Quickstep의 무기입니다. 하지만 그 무기는 일반 무기이기 때문에 어떤 Ashes of War도 장비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하운드 스텝 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는 게임 전체에서 최고의 이동 기술로, 어떤 상황에서도 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적과 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 Ash of War를 사용할 때 많은 무적 프레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블러드 빌드용 갑옷

화이트 마스크

화이트 마스크 | 제공: Fextralife

흰색 마스크는 고딕 양식의 우는 천사의 얼굴을 연상시킵니다. 그것은 Elden Ring 혈액 빌드의 전체 무정한 분위기에 작용하는 독특한 세라믹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상대적으로 높은 마법 저항력과 데미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적에게 가해지는 출혈에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마스크는 이 빌드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마스크가 없으면 불완전합니다.

Palace Approach Ledge Road Grace 근처에서 흰색 마스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테랑의 갑옷 세트

아 예, 이 갑옷 조각과 건틀릿은 상당히 전통적인 중세 판타지입니다. 형언할 수 없는 기괴한 공포와 싸울 때 바람과 함께 흐르는 갑옷을 입은 야수 가죽 망토. 갑옷은 건틀릿과 가슴 부분의 패턴으로 바이킹 갑옷을 재조립합니다.

세트 자체는 가벼운 장비 부하로 뛰어난 데미지와 마법 저항력을 제공하므로 핵 앤 슬래시 여행을 위해 더 많은 무기 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방어구 세트를 얻으려면 사령관 Niall을 물리친 다음 Roundtable Hold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기사: Elden Ring Best Vagabond Build

추방된 기사/라단 경갑

 

이제 당신이 가는 경갑 세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스타일과 미학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모든 종류의 경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방된 기사의 경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라단의 경갑도 이런 스타일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참고로 이 경갑은 피해 무효화 및 마법 저항력에도 상당히 적합합니다.

Elden 링 블러드 빌드를 위한 부적

알렉산더의 파편

알렉산더의 파편 | 제공: Fextralife

우리는 Elden Ring 블러드 빌드를 진행하기 때문에 피해를 입었을 때의 피해를 원하므로 피해를 15% 증가시켜 출혈을 더 강하게 만들고 출혈을 유발하는 일반 공격을 더 강하게 만드는 이 부적이 필요합니다. Iron Fist Alexander의 퀘스트 라인을 완료 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의식의 검

의식의 검 | 제공: Fextralife

이 부적은 위협적인 적과 보스 앞에서 두려움을 모르는 진정한 하드코어 게이머의 징조입니다 . 피해를 입지 않고 롤링 기술의 대가인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다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관점에서 전체 HP가 있을 때 모든 적에게 1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럭스 유적에서 보스 여왕 길리카를 쓰러뜨린 후.

피의 군주 환희

피의 제왕 환희 | 제공: Fextralife

이제 당신은 블러드 오브 블러드 자신의 부적이 없이는 실제 블러드 빌드를 플레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적의 게임 플레이 효과는 적에게 출혈을 가할 때 모든 공격의 피해가 20%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주변의 적이 출혈에 걸린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이 부적이 없으면 Elden Ring 출혈 빌드 는 피해 감소로 인해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린델 카타콤베 에서 피의 사제 에스거를 쓰러뜨리고 획득 .

 

썩은 날개 달린 검 휘장

썩은 날개 달린 검 휘장 | 제공: Fextralife

휘장의 손을 인식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포 유발 플래시백을 제공합니다. Elden Ring은 확실히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며 더 빠르면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공격을 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빨리 출혈을 일으키게 됩니다. 특정 시간이 아닌 적중 횟수만큼 출혈 발동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 부적을 사용하면 6%에서 22%로 증가하는 비율로 착지하는 모든 일관된 공격에 대해 증가된 피해를 받습니다. 밀리센트를 도우며 언니들을 무찌르고 난 후 획득.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Gam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