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2, 아이폰 유저가 설정 콘트롤하기

갤럭시 버즈 2는 아이폰,아이패드 등의 애플 기기들을 지원하지 않아 iOS용 앱이 없다. (개인적으로 삼성전자에 이메일상담을 통해 문의한 결과, iOS용 앱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다.)

그럼 아이폰 사용자이면서 갤럭시 버즈 2를 산 나같은 바보들은 어떻게 해야 ANC, 이퀄라이저, 주변소리 듣기 등을 컨트롤할 수 있을까.

그 방법은, 아무 갤럭시 기기와 연결한 후 '갤럭시 웨어러블'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 2의 설정을 조절한 후 다시 애플 기기에 페어링하면 그 설정이 그대로 남아 있다는 점을 이용하는 것이다. 집에 갤럭시탭이 있다면 거기에 연결해서 버즈2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이도저도 없다면 지인의 갤럭시폰에 페어링시켜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자신의 애플기기에 페어링해서 쓰면 된다.

음질도 안좋은 주제에 제스쳐기능도 없는 갤럭시 버즈 2는 기본적으로 두번터치, 세번터치 기능 등이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각각 '다음 곡', '이전 곡' 등으로 설정해 주는 것이 좋다. 길게누르는 터치도 왼쪽 오른쪽에 각각 ANC<->끄기, 주변소리듣기<->끄기 등으로 다르게 설정해 놓아야 ANC와 주변소리듣기, 그리고 "끄기" 이 세 가지 모드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거 진짜 앱좀 만들어 주면 어디가 덧나나 삼성전자 참말로 에휴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배우자! IT/Hardwar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