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은 play anywhere 인가?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을 MS스토어에서 구입하면 PC와 XBOX SERIES X/S 콘솔 모두에서 플레이 가능하다라는 소식이 일찌감치 들려왔다. (XBOX PLAY ANYWHERE, 줄여서 XPA 게임) 소문의 출처는 https://flightsimulator.zendesk.com/hc/en-us/articles/360017706059-Microsoft-Flight-Simulator-FAQ 이곳이다.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FAQ에 MSFS2020은 XPA게임이라고 명시되어 있음

하지만.....

정작 판매페이지에는 세 가지 버전이 있었고, 그 중 한 가지 버전에만 XBOX PLAY ANYWHERE 라는 기능이 붙어 있었다.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중에 디럭스만 XPA 였다.

스탠다드 버전의 기능 설명

 

디럭스 버전의 기능 설명
프리미엄 디럭스 버전의 기능 설명

 

게시판 FAQ에는 버전에 상관없이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은 XPA라고 해놓고, 정작 판매 페이지에는 디럭스 버전만 XPA라고 되어 있다.

구매할 때 유의해야 하겠다.

..... 라고 생각했지만!!

모든 버전이 다 XPA가 된다. 즉,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PC, 콘솔 둘 다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판매페이지에서 "이 번들에 포함된 내용"에서 첫번째가 본편인데 그걸 클릭해서 들어갔을 때 XPA가 있으면 모든 에디션이 다 XPA가 된다는 뜻이었다.

괜히 힘뺐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Gam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