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1/5000 스타워즈 스타디스트로이어 라이팅모델 초회한정판 오픈

Bandai 1/5000 STARWARS STAR DESTROYER Lighting Model (First Production Limited Edition)
반다이 1/5000 스타워즈 스타디스트로이어 라이팅모델 (초회한정판) 오픈

우리나라에 물량이 풀린 건 2019년 9월 초 정도인데 판매점마다 들어오는 시기가 다른 듯 하다.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이 매진된 상태에서 물량이 풀려서 그런지 오프라인이나 예약잔여분은 찾기 힘들었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다이 코리아 정식 수입이 아닌 다른 루트로 들어온 물량이 뒤늦게 풀리기도 했다. 하여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발매였던 것 같다. 나는 라이팅 모델 초회한정판을 구매했다. 초회한정판은 일반판에 LED유닛과 추가 클리어파츠, 그리고 무슨 매뉴얼 같은 게 추가로 들어있다고 한다.

소감은 일단 생각보다 부품의 수가 적었고, 조립설명서에 LED 모듈, 배선 부분을 읽어보니 앞이 캄캄했으며, 디테일과 패널라인들을 보노라면 이걸 언제 먹선워싱을 하나..하는 압박감이 몰려왔다. 하지만 광섬유 작업을 할 게 아니면 어짜피 라이팅 모델로 가야하는 수 밖에 없었을 것이므로 작업을 시작해보기로 한다.

전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제국의 주력함 어쩌구 하는 설명)
옆면 박스아트(밀봉 스티커가 보인다. 그렇다. 이 킷은 밀봉씰이 붙어있다.)
옆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
옆면 박스아트
박스를 열면! (사실 조금 위치이동을 했음)
런너들
여기서부터는 조립설명서 그냥 찍어봄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Model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