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여행정보::몸트리 빌라 로얄 리조트(Mon Tri's Villa Royale)

몸 트리 빌라 로얄 리조트(Mon Tri's Villa Royale)는 평범한 호텔이 아니고, 규모는 작지만 상당히 고급스러운 리조트이다. 카타 비치에서 카타노이 비치로 건너가는 경치좋은 작은 언덕에 위치해 있는 고풍스러운 리조트로 크게 붐비는 곳은 아니다. 태국 국왕이었던 몽쿠트 라마 4세의 후손 중 한 명이었던 몸 루앙...(Mom Luang Tridhosyuth Devakul)은 유명한 예술가 및 건축가였는데, 후에는 몸 트리(Mon Tri)로 더 잘 알려지기도 했다. 그는 그가 소유하던 여름 별장을 카타 해변의 아름다운 바다가 잘 보이는 고풍스러운 호텔로 변모시켰는데 그것이 바로 몸 트리 빌라 로얄 리조트이다. 몸 트리 빌라 로얄 리조트는 두 개의 윙(WING, 건축물에서는 여러 실을 포함한 한 덩어리를 칭함)으로 구성되는데 원래부터 있던 윙 부분은 각 실의 형상과 크기 데코레이션 스타일 등이 모두 제각각이다. 그래서 몸 트리 빌라 리조트를 찾을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새로 생긴 윙에서는 좀더 고풍스러운 컨셉을 살렸는데 모든 객실이 바다에 면해 있어서 훌륭한 조망을 자랑한다. 기존의 윙은 모든 실이 바닷가에 접하지는 않는다.


태국 푸켓 여행정보::몸 트리 빌라 로얄(Mon Tri's Villa Royale) 리조트

작은 규모지만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고풍스러운 리조트


몸 트리 빌라 로얄 리조트는 다른 리조트들과 달리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부킹을 하기가 힘든 리조트 중의 하나이다. 물론 아고다 닷컴이나 기타 다른 호텔 할인 예약 사이트에서 몸 트리 빌라 리조트의 할인상품을 발견할 수 있지만 다른 리조트들에 비하면 그 할인 폭은 상당히 작은 편이다. 객실 수가 30개 정도로 많지 않고 오히려 할인율을 높였다가는 투숙객들이 금방 차버려서 컴플레인만 늘어나는 것을 우려했는지 아니면 고풍스럽고 고급스런 리조트의 자존심인지도 모르겠다. 자연 친화적이고 전용 해변을 가진 고급 리조트인 이 곳을 찾는 고객들은 꾸준하다고 한다. 국내에는 왕실귀족 전용 리조트였다는 잘못된 소문이 알려진 것 같으나, 아무래도 몽쿠트 라마 4세 국왕의 후손 중 한명의 소유였던 것이 와전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Travel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