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여행정보::아오산 해변(Ao Sane Beach)

아오산 해변(Ao Sane Beach)가 있다는 것은 푸켓에는 아직 관광객이 원하는 '20년 동안 아무것도 바뀌지 않은 듯한' 비밀의 해변이 있다는 증거이다. 물론 이 아오산 해변은 정말 어렵게 찾아가야 발견할 수 있는 '비밀의 해변'은 아니고 약간 품을 들이면 이 해변을 찾을 수 있다. 사실 이 아오산 해변은 나이한 해변에서 잘 보이는 곳이지만, 이곳을 가기 위해서 푸켓 요트 클럽 (메르디앙 호텔, 현재(2015년 1월) 리노베이션 공사중)아래로 지나는 터널을 지나가야 한다는 것을 모른다면 찾아가기 힘든 곳이다. 작지만 이 곳 바로 안쪽에는 'Baan Krating(반 크라팅)'리조트까지 있어서 이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면 이 아오산 해변에 설치된 전용 선베드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너무 미니해변이라 아오산 해변에서는 이 선베드는 특권처럼 보인다.)


태국 푸켓 아오산 해변(Ao Sane Beach)

미니 중의 미니 해변


아오산 해변에서는 반 크라팅 리조트 전용 선베드외에도 비치의자를 대여하고 있는데 하루에 100바트 정도이다. 물이 상당히 맑아서 스노클링하기에도 좋은데, 이 해변 한편에는 아주 작은 스노클링 장비 대여점(아르민 다이브샵)이 있다. 여기에서 다이빙 수업도 운영하는데 950바트 정도에 스쿠버 다이빙 최초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해변을 따라 짚으로 만든 지붕의 작은 방갈로들이 있는데 나무로 만든 발코니가 붙어 있어서 마치 자연속에서 지내는 것 같은 장점이 있다. 하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아서 하룻밤에 약 4000바트 정도이다. 푸켓 자유여행 목적으로 방문한 서양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곳인데, 아무래도 푸켓 빠통 처럼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것이 싫어서 인 듯 하다. 푸켓에는 이런 비밀스러운 관광지가 좀 있는 편이니, 태국 자유여행 목적으로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는 이런 스팟도 흥미롭지 않을까 생각한다. 물론 푸켓 신혼여행 목적으로 방문한 허니문 관광객들에게도 조금 탐험심이 있다면 괜찮을 듯 하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Travel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