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여행정보::망고스틴 리조트 (Mangosteen Resort)

태국 챨롱만(Chalong Bay)인근에는 해변을 낀 리조트들이 몇몇 있는데, 당연히 리조트 부지에 포함된 해변은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되어 있고 당연히 배들의 정박도 없다. 하지만 이들 리조트에 부속된 해변(사유지)을 제외하고 나머지의 해변들은 정박된 선박들이 많고 선박의 출입이 잦아서 현지인들조차 그런 해변에서 물에 들어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런데 일부 리조트(더 비짓 리조트 푸켓)들이 보유하고 있는 해변들은 그 길이가 길지 않아서 긴 해변을 걸으면서 열대바다의 여유를 만끽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적어도 라와이, 챨롱 지역에서는 말이다. 그래서 차라리 해변을 낀 리조트에서 한정된 해변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아예 해변에 붙어있는 리조트라는 이점을 포기하고 (해변을 끼지 않은 리조트는 자체 차량들을 이용하여 괜찮은 해변으로 태워주는 서비스를 많이 하고 있다.) 자체 수영장이 예쁜 리조트를 찾는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적절한 리조트가 있다. 바로 챨롱만에 있는 '망고스틴 리조트(Mangosteen Resort)'이다.


푸켓 챨롱만 망고스틴 리조트(Mangosteen Resort)

예쁜 수영장과 안락한 시설


망고스틴 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mangosteen-phuket.com)

망고스틴 리조트 1

망고스틴 리조트 2

망고스틴 리조트 3

망고스틴 리조트 4

망고스틴 리조트 5

망고스틴 리조트 6

망고스틴 리조트 7


양호한 프라이버시와 24시간 운영하는 수영장

망고스틴 리조트는 푸켓의 최남단 챨롱 만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챨롱 만의 바다가 살짝 보이긴 하지만 일부 국내 여행사 광고문구에 있는 '삼면이 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까지는 아니다. 망고스틴 리조트의 가장 탁월한 장점은 아무래도 수영장이다. 게다가 무려 24시간 운영한다. 주변의 많은 리조트에도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으나 그 중 다수의 리조트는 운영시간을 낮시간으로 제한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관리가 소홀한 야간시간에 만취한 손님이 수영장에서 사고라도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된다. 망고스틴 리조트는 24시간 수영장 주변에 스탭이 관리를 한다는 점에서도 상당한 메리트가 있다. 게다가 망고스틴 수영장은 상당히 예쁘고 리조트 전역에 있는 정원과 조화되어 그 독특함을 상당히 느낄 수 있다.

'더 비짓 리조트 푸켓'의 경우 건물 컨셉이 자연과의 조화를 강조한 나머지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조금 한국인들의 정서와는 사뭇 차이를 느낄 수 있다면, 망고스핀 리조트는 빌라 평면과 배치 측면에서 좀더 양호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 하지만 욕실의 천정은 야외와 연결되어 실내에서 샤워를 하는데 마치 바깥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된다.

빌라옵션으로는 가장 저렴한 'Superior Garden Villa'옵션 부터 시작해서, 'Superior Jacuzzi Villa', 'Deluxe Jacuzzi Villa', 'Royal Garden Jacuzzi Villa', 'Royal Balcony Jacuzzi Villa', 'Family Jacuzzi Suite'이 있다. Superior Garden Villa 옵션을 제외하고 나머지 전 빌라에는 개인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다. Deluxe Jacuzzi Villa옵션은 하나의 킹사이즈 침대와 별도로 싱글베드가 따로 갖추어져 있고 좀더 넓은 욕실과 오디오 시설도 갖춰져 있다. Royal 옵션은 더 넓은 건물과 야외 자쿠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망고스틴 리조트는 자체 해변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리조트 자체의 셔틀차량을 이용해서 나이 한 해변(Nai Harn Beach)으로 투숙객을 무료로 수송시켜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람의 생각을 대신해 주는 서비스는 언제 나올까?

    이미지 맵

    즐겨라! 재미/Travel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